본문으로 바로가기

경복궁역 라면 맛집, 라면점빵

category 맛집/점저 2018. 7. 21. 17:17

안녕하세요. 메타머니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4번째 라면 포스팅입니다.


주말마다 서울로 와서 맛있다는 라면집들을 하나하나 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

이번에는 경복궁역 근처이기도 하고 서촌마을 근처이기도 한 라면점빵에 다녀왔습니다.

경복궁역 라면맛집


라면점빵은 서촌에서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위치는 경복궁역 1번 or 2번 출구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 가까운 거리.

지도 크게 보기
2018.7.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소 : 서울 종로구 필운동 202, 02-738-7865.

영업시간 :  09:00~20:0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휴무


라면점빵은 라면 메뉴로만 22가지 종류의 라면이 있습니다. 22가지를 다 먹어보려면 몇번을 더와야 하나요..? ㅎㄷㄷ 

아 그리고 매운맛을 1~10단계로 나누어 주문가능합니다. 매운맛가지 고려하면 라면점빵 매주 와도 다 못먹겠네요 ㅋㅋ



저는 이날 부대라면+계란추가+매운맛 7단계로 주문했습니다.

라면점빵 메뉴<라면점빵 메뉴판>


부대라면 등장! 매운맛 7단계라서 라면 냄새가 크~~~ 장난없습니다. 뚝배기가 생각보다 크니 양도 많아보입니다.

저기 커다란 숟가락에 라면 덜어서 호호 불면서 먹으니 꿀맛이 따로 없습니다. 


아 포스팅하는 지금 라면점빵 바로 달려가고 싶네요... ㅠㅠ

라면점빵 부대라면<라면점빵 부대라면+계란>


셀프 반찬과 라면을 주문하면 나오는 공기밥입니다. 사이즈가 아주 작아서 넉넉히 드시려면 김밥을 추가로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맛있는 라면으로 밥한공기 뚝딱했습니다. 


맛에대한 총평은 또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다!!! 하지만 다음번엔 매운맛 5,6단계로 해야겠어요. 밑에서 불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