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내동 중식 맛집, 참진짜장짬뽕

category 맛집/점저 2018. 4. 15. 14:09

3번째 중식 포스팅입니다. 


수내역 참진짜장짬뽕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저렴하고 푸짐한 중화요리 맛집입니다. 게다가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욱 찾으시는 곳이죠.

수내역 짜장면 맛집

수내동에 홀에서 식사가 가능한 중화요리 집이 한 5개 정도 있는거 같은데요. 여기가 가격대비 맛이 가장 괜찮은거 같습니다.


위치는 수내역 2번, 3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 후 베스킨라빈스31 건물 2층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4.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수내역 참진짜장짬뽕 메뉴판 입니다. 두가지 메뉴를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55세트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 저는 55세트 중 4번 진짜장 + 볶음밥 세트를 주로 먹습니다 ㅎㅎ

참진짜장짬뽕 메뉴판


진짜장은 보통 짜장면보다 매콤한 맛이고 볶음밥은 어디든 비슷한 맛 같아요. 5,500원 세트메뉴에 짬뽕국물까지 서비스로 주십니다. (김치는 볶음밥을 주문하면 나옵니다.)



메뉴중에 신(辛)이 써있는 메뉴는 정말 엄청 맵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비추.. 잘드시는 분들도 땀이 비오듯 주르륵.. 매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길 ㅎㅎ


이곳은 아쉽게도 다양한 중화요리 메뉴도 없고 간짜장 메뉴는 없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여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오는거 같습니다.


게다가 티켓몬스터로 더욱 저렴하게 즐길수도 있어서 수내역에서 거의 유일하게 점심시간 되면 줄이 조금 깁니다ㅎㅎ


저 또한 55세트 메뉴 가성비에 이끌려 가끔 점심시간마다 갑니다 ㅎㅎ 다음에 방문한다면 진짜장 + 짬뽕을 먹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