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호텔 서울, 점심 도시락

category 맛집/점저 2018. 6. 3. 12:45

회사에서 업무로 세미나를 참석했습니다. 


세미나 장소가 롯데호텔 서울 크리스탈볼룸이였는데 운좋게 저도 참석 하게되어 롯데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주 고급진 도시락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기대 1도 안했습니다. 회사 업무로 들어가는거기도 하고 점심은 호텔 뷔페가 아닌 도시락이라고 하여 늘상 먹는 도시락과 같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늘상 먹던 도시락이라 함은 동원훈련에서 주는 7,000원이 의심가는 도시락, 돈이 궁했던 대학시절 한솥도시락, 바쁜데 건강은 챙겨서 먹는 본도시락, 대형 행사 전용 김밥과 유부초밥 등 간단한 도시락 등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는 용도였는데.. 살면서 이렇게 고급지고 비싼 도시락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초점은 날아갔지만 점심시간에 롯데호텔 직원분들이 자리마다 놔주신 묵직하고 고급진 도시락통.

롯데호텔 도시락<초점은 나갔지만 심상치 않은 도시락통>

오픈하니 세상에... 요리에 놀라고 용기도 일회용이 아니라 그릇이라서 놀람. (촌놈인증)

롯데호텔 도시락<고급진 롯데호텔서울 도시락>

도시락 구성은 우선 왼쪽 아래부터 말씀드리면 백미, 명란젓, 단무지? 우메보시?, 배추김치, 살살녹는 소고기랑 맛있는 소스로 버무려진 찹스테이크!


왼쪽 위에는 연어랑 새우 그리고 모르는 해산물들이 들어있는 샐러드 그리고 전복, 새우, 메로, 닭고기 등 구이와 브로콜리, 계란말이, 그리고 오른쪽 마지막 케익!


대식가인 제가 밥과 케익을 조금 남길 정도로 양도 아주 푸짐했습니다.


언제 또 먹어볼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롯데호텔 세미나가 있다면 그땐 적극 지원해보려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