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머니입니다.
첫 블로그 포스팅을 직접 구입하고 지른 생생한 지름신 후기로~!
이번에 회사에서 팀을 옮겼는데 통화를 꽤 많이 하게되었는데.. 이게 감당이 안돼서 요금제도 SKT 밴드 무제한으로 ^.^ 바꾸고 포스팅 제목 그대로 넥밴드 이어폰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지른 이유는 아래에!! (개인적 후기로 반말..양해부탁)
왜 샀는가?
1. 전화가 오면 한손은 비싼 스마트폰을 들고 있어야해서 불편했다.
2. 어깨랑 귀에 밀착시켜서 통화하기엔 목에 담이 온다.
3. 이어폰을 연결하는것도 번거롭고 아이폰X로 넘어오면서 이어폰 단자도 없어져서 더 번거로워 졌다.
4. 나빼고 다 있다.
고려한 사항은?
1. NO 아재 감성 (마음은 20대)
2. 오픈형 헤드 (커널형 적응 불가)
3. 베터리 (8시간 통화 거뜬)
4. 통화품질 (블루투스 5.0, 노이즈필터링 등등)
왜 넥밴드로?
1. 에어팟으로 가려 했으나 에어팟은 비싸고 통화품질이 떨어지고 베터리가 짧아 불편했다.
2. 비츠x도 고려하였으나 통화하면 베터리 소모가 심하다는 후기와 통화품질이 안좋다고 함.
3. 샤오미 블루투스, LG 톤플러스, 삼성 레벨즈.. 등등 유명한 제품들은 너무 아재다.
4. 다른 자석이 붙어있는 이어폰은 비츠X와 마찬가지로 베터리가 작거나 커도 통화시 베터리 소모가 크고 잃어버릴거 같다.
5. 그리고 결정적으로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들중 이게 가장 괜찮아 보였다.
제품 인증샷
- 모비프렌 MFB-C7200A 구입 인증샷, 세이렌 에어(Seiren Air)라고 불린다.
- 커널형도 있고 광고를 워너원에서 한다. (아재가 아니다??)
구매는 어디서?
- 셰에라자드(schezade)라는 청담 매장에서 직접 구입했다. (쇼핑몰도 있고 가격 똑같다.)
- 네이버 카페도 있는데 가입하면 10% 저렴하게 사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다.
- 매장 위치도 그렇고 판매중인 제품들도 고급스러워서 매우 비싸보이는데 그 어느 인터넷 사이트보다 더 저렴한거 같고 무료로 청음도 가능하다.
- 공식 홈페이지링크: http://www.schezade.co.kr
<셰에라자드 매장앞, 무조건 발렛 3천원..>
<셰에라자드 매장안1.. 몇만원에서 몇백까지 귀로 듣는건 거의 다 있음>
<셰에라자드 매장안2.. 음료나 과자를 먹으면서 감상가능.. 저 안쪽에는 사무실 or VIP 실인듯?>
이상 지름신 후기 끝.
'IT > 헤드폰&이어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비프렌 넥밴드 2주 사용기 (0) | 2018.03.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