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수내역 근처 맛집, 고기는남자의로망

category 맛집/점저 2018. 5. 12. 15:14

수내역에 정말 맛있는 맛집이 있습니다. 맛집인데 가게가 작아서 순식간에 대기타야해서 소개해드리기 싫은데 가게가 커지거나 체인점이 많이지길 기대하며 소개해 드립니다. ㅋㅋㅋ

사실 소개하지 않아도 수내역 근처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 제가 수내역 직장인이라 알죠.


여기가 오픈하고 다음날 저녁에 퇴근 후 회사 동기랑 같이 방문해서 부타동 하나랑 니꾸나베 하나 주문했는데 둘다 맛있어서 사장님께 너무 맛있다고 칭찬 어택해드렸습니다. (아마 작년 2017년 겨울 쯤)

고기는 남자의 로망 니꾸나베<엄청난 비주얼의 니꾸나베!>

엄청난 비주얼과 재료들은 물론 국물이 칼칼하고 담백하고 시원하고 진짜 맥주나 소주 바로 주문해야 할 정도 입니다. 부타동은 그날 사진도 못찍고 다 먹어버렸습니다. (블로그도 안하던 중이라..)



그러다 얼마전에 혼밥혼술하러 재방해서 부타동을 주문 후 새로산 아이폰X 인물모드로 예쁘게 찰칵~


그리고 이전에 메뉴에 없던 메뉴들이 생겼는데요. 그중 생맥주가 생겼는데 무려 에비스 생맥주!!! 

고기는 남자의 로망 - 부타동<고기는 남자의 로망 - 부타동>

오픈 땐 고기 가로길이보다 작은 네모난 그릇에 주셔서 먹기 불편했었는데 먹기 편하게 바뀌었네요. (나베도 미니 버너가 아닌 인덕션으로 바뀌었습니다.)


에비수 생맥주<에비수 생맥주 - 한모금 먹고..>

에비스! 에비스! YEBISU! 9,900원의 사악한 한잔이지만 오랜만에 혼밥혼술이라 주문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혼밥혼술 추천<혼밥혼술 추천 합니다.>

지친 하루를 달래는 혼밥혼술 메뉴 풀샷. 


고기는 앞에 있는 집게랑 가위를 이용하여 한입크기로 잘라준 다음에 밥+고기+소스+초생강+수란을 한입에 먹고 에비스 생맥주 한잔... 행 to the 복


아참 사진에는 없지만 밥이랑 장국이 무제한이라 혼밥러들은 장국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대식가들은 어차피 밥보다 고기가 더 많으니 밥을 더 먹어도 좋고 둘이 가면 부타동이랑 니꾸나베 주문해서 먹어서 좋고 ~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신메뉴 주문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고기는 남자의 로망 홈페이지를 통해 메뉴랑 가격정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