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계동 수제초콜릿 앙시엔(ancien)

category 맛집/카페 2018. 5. 6. 17:10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초콜릿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남녀 간의 사랑의 징표이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죠.


저는 초콜릿하면 이탈리아의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 벨기에의 고디바(GODIVA), 일본의 로이스(ROYCE), 독일의 리터 스포트(Ritter Sport), 한국의 ABC 초콜릿? ㅋㅋ 등과 같이 공장에서 만든 브랜드 초콜릿만 있는줄 알았는데..


세상에 수제초콜릿이라고 "쇼콜라티에" 분들께서 초콜릿에 다양한 맛과 풍미를 담아 예술작품처럼 만들어진 초콜릿이 있습니다.


국내에 여러 쇼콜라티에 분들이 계시는데 그 중 작년에 안국역 근처 계동에 새로 오픈한 초콜릿 가게 "앙시엔(ancien)"을 소개합니다.

초콜릿가게 앙시엔(ancien)

2017년 10월 10일. 안국역 근처 계동에 오픈했나봅니다.


가끔 수제 초콜릿이 먹고 싶으면 저멀리(인천에서감.. ㅠ) 압구정 삐아*(Pia*)에서 사먹었는데, 주말에 자주오는 계동에도 쇼콜라티에의 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니 넘나 좋은것.


바로 옆옆에 와인하우스도 있는데 디저트랑 잘 어울리는 와인이랑 같이 사서 먹으면 파리의 시간을 사는 중이라 전할수 있음! (앙시엔 사장님이 와인하우스 매장직원과 본인이 닮았다함 ~_~ 흔한얼굴)

계동 앙시엔<한옥안에 프랑스>

앙시엔 초콜릿<가게 로고처럼 네모네모한 초콜릿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콜릿의 맛은 일품이며 보통의 쇼콜라티에의 초콜릿들의 가격보다 조금 저렴하다.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아직까지 유명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가게안에 북적북적!! 재고소진!! 선물용 상품 매진!! 등 그런일은 없고 먹고싶은 초콜릿 조용히 골라먹을 수 있어서 나만 좋음. (사장님은 안좋음.)


계동 나와바리의 상상으로 앙시엔이 주변의 상권과 콜라보하면 어떨까? 음.. 요즘 계동에서 핫한 물나무다방 커피와 앙시엔 초콜릿이라면 아주 잘 어울릴듯..!?



앙시엔(ancien)은 어디에?

지도 크게 보기
2018.5.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5(계동 146-1)

연락처: 02-6949-2162

영업시간: 오전 10시 ~ 저녁 8시

대중교통 및 주차: 안국역 3번 출구 / 가게 앞 잠시가능(거주자 우선 주차장)

홈페이지: http://www.ancien.kr

블로그: https://blog.naver.com/ancienchoco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cien_chocolaterie


돈많이 벌어서 초콜릿 쟁여놓고 싶다.